보톡스, 필러 제조사 ㈜제테마가 의료기기 보습제 제품인 ‘에피티크 바이덤 인텐시브 크림 엠디(e.p.t.q. By. derm intensive cream MD)’를 신규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에피티크 바이덤 인텐시브 크림 엠디’는 경미한 화상, 건조한 피부 등 피부장벽이 손상된 피부의 보호를 위해 사용하는 의료기기(Medical Device) 보습제로 병의원 처방 전용 제품이다.
의료기기 보습제는 특히 아토피피부염 등과 같이 피부장벽이 손상된 피부에 보험 약관에 따라 실비보험 적용이 가능하여 보다 합리적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특히 ‘에피티크 바이덤 인텐시브 크림 엠디’의 주성분인 달맞이꽃종자유의 감마리놀렌산(GLA)은 아토피피부염의 염증 및 가려움증 완화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제품에는 달맞이꽃종자유 뿐만 아니라 병풀잎추출물, 시어버터 등 자연 유래 성분들과 함께 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 등 피부 친화 성분이 함유되고 유해물질 11종은 무첨가 되어 피부에 자극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테마 마케팅신사업부 관계자는 “신규 출시된 ‘에피티크 바이덤 인텐시브 크림 엠디’는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제품일 뿐만이 아니라, 끈적이지 않고 부드럽게 흡수되는 제형으로, 피부 온도가 올라가는 시기인 지금부터 사용하기 가장 적합한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에피티크 바이덤 인텐시브 크림 엠디 제품은 6월부터 전국 병의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보기 : http://cnews.beyondpost.co.kr/view.php?ud=2021060314153995276cf2d78c68_30